본문 바로가기
포뮬러 원

[GP 리뷰] 21시즌 벨기에 GP 후기, 조지 러셀 2위! 막스 우승! 이제 비는 그만...

by 와이디 2021. 8. 31.
반응형

21시즌 벨기에GP 막스 우승, 조지 러셀 2위! 비는 다신 오지마!

 

◈ F1을 본지 몇년 되지 않았지만 많은 전문가나 팬들의 의견으로도 역대급 한 해가 아닐까 싶습니다. 비가 내려서 좋았으나 비가 너무 내려서 경기를 못한다니... 유래없던 일이라고 하니 더욱 아쉽습니다.

 

벨기에GP, 비가 오는건 좋은데... 좋은데...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퀄리파잉 순위와 동일합니다. 1위 막스 베르스타펜, 2위 조지 러셀, 3위 루이스 헤밀턴입니다.

조지 러셀이 2위라니!!!!!!!!!!!! 성불한다!!!!! 비가 아무리 많이 내렸다하더라도 조지 러셀이 윌리엄스의 차로 포디움이라니, 본선을 달렸으면 좋았겠지만, 이미 지나간걸 어쩔까요. 이대로라도 끝나서 다행입니다.

 

 

다니엘 리카르도 선수도 4위라서 저 개인적으로는 만족한 그랑프리였습니다. 물론 세팅한 맥주는 진즉 다 마시고 포기하고 잠이 들었지만 그럼에도 순위가 확정되어 기분은 좋네요.

  

 

벨기에GP, 엄청 비가 왔다.

◈퀄리파잉부터 비가 엄청 많이 왔습니다. 세바스티안 베텔 선수가 레드플래그하라고!!! 외치고 몇분? 도 되지 않아 노리스 선수의 사고, 노리스의 차가 반파된걸 보고 베텔 선수가 차를 멈추고 다가가 안부를 묻는 장면은 정말, 베텔 선수를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환경지킴이로도 모자라 선수들 걱정까지 챙겨주시는 모습에... 그저 빛입니다.

 

 

 

 

 

벨기에GP, 노리스 선수의 안부를 묻는 베텔선수

 

◈본선이 열리고도 비가 그칠 줄 모르고 경기는 시작할 기미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정찰 랩으로 몇바퀴 돌긴했지만 큰 의미없이 기다려야 했고 결과는 퀄리파잉순위로 경기 종료.

 

그래서 큰 리뷰는 없습니다. 해외 팬들도 지루했다는 밈과 함께 비가 싫어졌다는 밈들과 소재들이 쏟아져 나오는 중입니다만, 계속 언급하는 것 처럼 러셀의 2위는 정말 값지지 않나 싶습니다.

 

벨기에GP, 막스 베르스타펜 우승

 

#와이디 생각

- 리카르도 200 경기

- 러셀과 노리스의 50경기

- 보타스의 생일

- 모두의 총합은? 경기 취소

- 포뮬러원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있으면 안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