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뮬러 원

[F1] 스티리아 GP! 막스 우승! '그 3명' 포디움!

by 와이디 2021. 6. 28.
반응형

 

스티리아 GP가 끝났습니다.

2021 Styrian Grand Prix -f1 youtube-

막스 베르스타펜 1위(Max Verstappen, Red bull), 루이스 헤밀턴 2위(Lewis Hamilton, Mercedes), 발테리 보타스 3위(Valtteri Bottas, Mercedes)으로 포디움입니다.

 

세르히오 페레스가 아쉽게도 4위, 노리스가 5위입니다.

 

◈ 슬슬 점수차이가 벌어집니다. 드라이버 스텐딩 포인트 순위는 1위 막스 베르스타펜 156점, 2위 루이스 138점입니다.

매 그랑프리마다 1위와 2위 격차가 25,19로 6점 차이이기 때문에 막말로 루이스에게 2번을 뺏겨도 1위는 여전히 막스 베르스타펜입니다.(막스가 2위한다는 가정 하에)

 

◈ 레드불의 차가 너무 좋습니다. 다음 경기도 같은 홈서킷이기 때문에 큰 이변없이, 막스가 우승할 수도 있을 것 같긴 합니다.

심지어 루이스가 계속 차가 안좋아! 라고 인터뷰하고 있으니깐요. 메르세데스 이러다가 월드 챔피언 놓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그랑프리의 DOD는 샤를 르클레어 선수가 가져갔습니다.

7 그리드에서 시작!... 하자마자 가슬리랑 충돌, 결국 프런트윙 데미지로 인해 피트인을 하여 17위로 하락했지만 꾸준히 추월하여 다시 7위로 체커기를 받았습니다.

 

◈조지 러셀은 이번에 레이싱 너무 잘했지만 차량 문제로 결국 리타이어 했습니다.

해외 팬덤 사이에서 포인트 따내는거 자체가 징크스라고 밈이 돌고도 있네요. 중간에 7위까지도 노려봤지만 많이 아쉽습니다.

 

◈랜도 노리스 선수가 꾸준히 5위안에 들고 있습니다. 폭발적인 승부를 걸진 않지만, 그럼에도 꾸준히 순위권입니다. 이러다 각성이라도 하면 제대로 포디움 노릴 것 같습니다.

 

이번주 같은 레드불링 서킷인 오스트리아 GP로 돌아오겠습니다.

 

#와이디 생각

- 비온다며 기상청놈들아!

- 솔직히 노잼

- 이번주도 아마도...

 

반응형

댓글